일간검경

리얼 공룡 애니메이션 '아이엠 티라노', 아기 티라노 ‘재럿’의 쿵쾅쿵쾅 대모험이 시작된다! 박진감 넘치는 보도스틸 16종 대공개!

김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2/01 [12:16]

리얼 공룡 애니메이션 '아이엠 티라노', 아기 티라노 ‘재럿’의 쿵쾅쿵쾅 대모험이 시작된다! 박진감 넘치는 보도스틸 16종 대공개!

김대현 기자 | 입력 : 2024/02/01 [12:16]

▲ [사진=㈜원더스튜디오]


[일간검경=김대현 기자]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룡 애니메이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점박이' 시리즈의 뒤를 이을 리얼 공룡 애니메이션 '아이엠 티라노'가 압도적 스케일을 보여주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수입·배급: ㈜원더스튜디오 | 공동배급: 영화사빅]

'아이엠 티라노'는 겁 많고 소심한 티라노사우루스 ‘재럿’이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들로부터 아버지를 잃고 공룡 세계의 왕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먼저 ‘재럿’의 아빠이자 ‘그린 밸리’의 왕인 티라노사우루스 ‘로건’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거대한 입을 벌리며 포효하는 ‘로건’의 모습을 통해 그가 ‘그린 밸리’ 최고의 권위자였음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아빠 ‘로건’과 아들 ‘재럿’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스틸에서는 귀여운 부자 케미를 보여주며 아들에게만큼은 누구보다 다정한 아버지인 ‘로건’임을 짐작케 한다.

하지만 이후 악당 패거리 ‘데이노니쿠스’들과 그들의 대장 ‘팽’에게 공격당해 ‘로건’이 죽게 되고 아버지의 복수와 함께 빼앗긴 ‘그린 밸리’를 되찾기 위한 ‘재럿’의 모험이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씬 스틸러 수다쟁이 새 ‘카이’를 비롯해 다양한 공룡 친구들을 만나 일어나는 사건들과 웅장한 스케일을 암시하는 스틸이 이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재럿’의 야심찬 모험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난 후 어엿한 어른 티라노사우루스로 성장한 ‘재럿’이 ‘그린 밸리’를 되찾기 위해 ‘팽’과 ‘데이노니쿠스’ 악당 패거리와 재회하는 모습 또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심하고 용기 없던 모습에서 늠름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는 ‘재럿’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성장한 ‘재럿’이 보여주는 복수전에서의 역동적인 전투 장면과 함께 아버지가 죽음을 맞이하게 된 절벽에서 크게 포효하는 장면도 등장하게 되면서 어린 연령대의 관객층뿐만 아니라 어른 관객층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액션 요소가 가미되어 있음을 예고하며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아기 공룡 ‘재럿’의 박진감 넘치는 모험기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아이엠 티라노'는 '점박이' 시리즈를 이어 또 한 번 극장가를 공룡 열풍으로 물들일 예정으로 오는 3월 1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