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홍성군 2월 직원모임 개최, 군정발전 유공 군민 14명 표창

이용록 군수, 설 명절 대비 생활민원 대책 마련 및 시설물 안전점검 철저 당부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4/02/01 [06:52]

홍성군 2월 직원모임 개최, 군정발전 유공 군민 14명 표창

이용록 군수, 설 명절 대비 생활민원 대책 마련 및 시설물 안전점검 철저 당부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4/02/01 [06:52]

▲ 홍성군청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홍성군은 1일 군청 대강당에서 직원모임을 개최하고 군정발전 유공을 세운 군민 14명(유동우, 윤미옥, 윤혜영, 최병운, 김경남, 김광분, 하연지, 한기원, 김세종, 김기현, 조유정, 김건태, 정병욱, 하가람)과 1개 기관(홍성군 기획감사담당관)에 대한 표창을 가졌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당부말씀을 통해 1월 17일부터 개최된 민선 8기 마을단위 민생현장 방문 준비를 위해 애쓴 공직자들을 치하하고, 건의된 사항을 적극 검토하여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특히,“청렴도 1등급 달성을 위한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라며, 민선8기 3년 차의 가시적인 성과 창출을 위해 전 부서에서는 모든 사업 순기를 앞당겨 책임감을 갖고 행정역량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군 재정여건을 감안하여 국도비 비중과 투자효과가 높은 공모사업을 적극 발굴하여 군민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국비 확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해빙기 안전사고에 대비해 안전점검 및 내실있는 건설공사 하자검사를 실시하여 군민 안전을 위해 힘써줄 것을 요청했다.

끝으로 “설 연휴를 앞두고 가축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연휴기간 동안 각종 생활민원에 대한 대책 마련, 재난에 대비한 시설물 사전 안전점검, 재난 관리체계 유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 등 귀성객과 군민, 방문객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