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완주에서 설 명절 선물 준비하세요”

군청사 1층 로비 2월 1일부터 2일까지‘갑진년, 값진시장’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1/29 [18:44]

“완주에서 설 명절 선물 준비하세요”

군청사 1층 로비 2월 1일부터 2일까지‘갑진년, 값진시장’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4/01/29 [18:44]

▲ “완주에서 설 명절 선물 준비하세요”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완주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완주군청 1층 로비에서 2024년 완주상품 설 기획전 ‘갑진년, 값진시장’ 직거래장터를 연다.

이번 장터는 완주경제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로, 완주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포함한 120여 가지 완주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열리는 직거래장터는 유통단계를 생략한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돼, 생산자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장터에는 로컬푸드협동조합을 비롯한 관내 70여 농가와 업체가 참여해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 및 제철과일, 신선·가공식품은 물론 프리미엄 선물세트, 밀키트 등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는 한우 육포 선물세트(미르영농조합), 호두·도라지정과(고깐), 완주샌드(화산애빵긋), 완주애오란다(맘소담), 파프리카 선물세트(한스팜), 잡곡 선물세트(말린), 샐러드4종(W푸드테라피센터), 참송이한우전골(건강한밥상) 등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여 어느때보다 풍성한 장터가 열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행사 당일에는 참여업체별 룰렛이벤트, 선착순 현장 할인판매, 시식행사를 비롯해, 라이브 커머스,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설맞이 직거래장터는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소비자들은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올해 새롭게 단장한 직거래장터에 방문해 지역 농가도 돕고 풍성한 명절 먹거리도 함께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