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읍 시작으로 나눔대화 대장정 시작

심덕섭 군수, 22일 오후 고창읍 시작으로 2월5일까지 14개 읍·면 순회 나눔대화 릴레이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17:07]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읍 시작으로 나눔대화 대장정 시작

심덕섭 군수, 22일 오후 고창읍 시작으로 2월5일까지 14개 읍·면 순회 나눔대화 릴레이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4/01/22 [17:07]

▲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읍 시작으로 나눔대화 대장정 시작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심덕섭 고창군수가 오늘(22일) 고창읍을 시작으로 ‘군민행복 활력고창 나눔대화’ 대장정을 시작했다.

심덕섭 군수는 22일 오후 동리국악당에서 ‘2023 군민행복 활력고창 나눔대화’를 열었다.

심 군수는 이번 나눔대화를 통해 올해 슬로건인 ‘더 큰 도약 더 좋은 고창’의 의미를 설명하고, 3대 추진방향(전략사업 본격화, 세계유산도시 관광명소화, 군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생활여건 개선)을 군민과 함께 공유한다.

특히 민선 8기 3년차 읍·면 방문인 만큼 그간 추진한 공약, 역점사업들의 현안과제에 대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궁금증을 해소하고 주민과 격의없는 대화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반영해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군정’을 실현할 방침이다.

14개 읍·면 순회 나눔대화에선 군정계획 보고, 활력 군민상 시상, 군정 질의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현장에서 남녀노소 주민 누구나 군정 발전방향과 정책제시, 행정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고, 심 군수가 직접 답변에 나섰다.

심 군수는 정책 추진 절차를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하며, 군민의 이해도를 높였으며, 신속한 민원 처리를 약속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고창군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준비하고, 소득과 삶의 질이 높은 대도약의 기틀 마련을 위해 군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더 힘차게 전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