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금강전기산업(주), 충주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성금 1천만 원 기탁

김영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1/19 [16:06]

금강전기산업(주), 충주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성금 1천만 원 기탁
김영천 기자 | 입력 : 2024/01/19 [16:06]

▲ 금강전기산업(주), 충주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간검경=김영천 기자] 충주의 대표적 향토기업인 금강전기산업(주)가 19일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충주시는 금강전기산업(주)이 시청 복지정책과를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평소에도 충주시 관내 소년,소녀 가장돕기, 한부모 가정 후원하기, 취약계층 및 사화적 약자 후원, 수재민 돕기 등등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 나눔 문화 실천 및 나눔 분위기 조성에 모범이 되고 있다.

안재환 대표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금강전기산업(주) 은 지난 2021년에도 코로나발생으로 인하여 전국민이 힘들 어 할때도 지역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한편, 지난 1995년 설립된 금강전기산업(주)은 지구온난화로 인한 온실가스 저감과 전기를 청정에너지원으로 만들어야 겠다는 필요성에 동참하여 , 한국에너지공단의 태양광, 지열, 연료전지 및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등 다양한 재생에너지 확대 보급사업에 참여해 우리지역 에너지자립율 향상 및 정부 역점사업인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조길형 시장은 “이웃을 가족같이 생각하는 마음으로 아낌없이 베풀어 주신 마음에 존경을 표한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