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 울산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240만원 기탁

지역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1/16 [16:34]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 울산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240만원 기탁

지역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1/16 [16:34]

▲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 울산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240만원 기탁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대표 김형준) 임직원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모금한 고향사랑기부금 240만원을 지난해 12월 울산 남구에 전달했다.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대표 김형준)는 울산 남구에 소재한 기업으로 2008년에 설립해 합성수지 및 기타 플리스틱 제품(스티렌모너모, 폴리스티렌, 코프리머)을 전문으로 생산하며, 울산 남구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탄소중립에도 관심을 가지며, 사회적 책임도 활발히 이행하고 있다.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는 평소 사업장이 위치한 울산 남구의 발전을 위해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으며, 이번 기부금은 남구지역 외에 주소를 둔 임직원들이 울산남구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하여 추진하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남구 출산장려 정책’의 취지에 공감하는 마음을 담아 자발적으로 기부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 임직원들께서 남구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남구를 만드는 데 사용해 더 살기 좋은 남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