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변진섭 서원방수도장백화점 대표, 중구에 고향사랑 기부금 100만 원 전달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19:08]

변진섭 서원방수도장백화점 대표, 중구에 고향사랑 기부금 100만 원 전달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3/11/13 [19:08]

▲ 김영길 중구청장이 13일 구청장실에서 변진섭 서원방수도장백화점 대표에게 고향사랑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변진섭 서원방수도장백화점 대표가 11월 13일 오후 5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변진섭 서원방수도장백화점 대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변진섭 서원방수도장백화점 대표는 반구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평소 국가유공자 온누리상품권 전달,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을 이용하거나 가까운 NH농협은행을 방문해서 하면 된다.

변진섭 서원방수도장백화점 대표는 “중구가 고향은 아니지만 중구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경제적 기반을 닦았기에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지역발전에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에 따라 기부금을 주민 복리증진,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등에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