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고령군, 대욱케스트 1호 ‘나눔명문기업’ 가입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1/11 [10:53]

고령군, 대욱케스트 1호 ‘나눔명문기업’ 가입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1/11 [10:53]

▲ 대욱케스트 고령군 1호‘나눔명문기업’가입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고령군은 1월 10일 오후 2시에 개최된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서 대욱케스트 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고액 기업 기부자 모임인‘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가입식에는 이남철 고령군수, 대욱케스트 대표 문영욱,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하여 고령군 첫번째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한 대욱케스트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나눔명문기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이 참여하는 고액 기부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한 대욱케스트는 다산면에 위치한 주철전문 제조업체로써 최신생산설비와 검증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자동차 부품, 건설장비, 일반산업기계부품 등을 전세계적으로 수출하는 고품질 주물소재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 대욱케스트 문영욱 대표는 고령군 5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이 되어 있으며, 이날 가입식에서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사랑의 성금 5,000만원을 기탁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대욱케스트에서는 “2024년 갑진년 새해에 고령군 1호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을 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오늘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한 대욱케스트에 감사를 드리고, 나눔실천에 열정적으로 노력하시는 자세를 본받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도 더 열심히 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대욱케스트에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받들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고령 만들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