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함양군, 새해에도 계속되는 이웃돕기 성금 기부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1/10 [10:26]

함양군, 새해에도 계속되는 이웃돕기 성금 기부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1/10 [10:26]

▲ 함양군, 새해에도 계속되는 이웃돕기 성금 기부-함양산청축협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새해에도 함양군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행렬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1월 9일 함양산청축협에서 170만 원 상당의 백미 750kg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함양군에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 12월 22일 열린 함양축산종합유통센터 준공식 축하 쌀 화환으로 함양산청축협 박종호 조합장은 “함양산청축협의 발전에 늘 힘써주신 분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함양축산종합유통센터 신축으로 함양 축산업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축협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함양읍 소재 아디다스 함양점에서도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고마움을 환원코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안의면 유상경씨도 새해를 맞아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진병영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도 소중한 성품·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 및 성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