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계묘년 한해 고생한 서로에게 격려를! 포항시, 2023년 종무식 개최

올 한해 포항시 성과 공유 및 시정 발전에 공헌한 직원 격려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2/29 [13:52]

계묘년 한해 고생한 서로에게 격려를! 포항시, 2023년 종무식 개최

올 한해 포항시 성과 공유 및 시정 발전에 공헌한 직원 격려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3/12/29 [13:52]

▲ 이강덕 시장이 29일 열린 종무식에서 직원을 격려하고 시민에게 감사하는 마음 담은 큰 절을 올리고 있다.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포항시는 27일 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계묘년 한 해 동안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포항시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2023년 종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무식에서는 올해 포항시 10대 뉴스 동영상을 시청하며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시정 유공에 관한 기관 및 모범 공무원 시상을 통해 시정 발전에 헌신한 직원을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강덕 시장은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큰절을 올렸으며, 내년에도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의 마지막은 서로에게 기대고 위로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 ‘기댈곳’, ‘걱정말아요 그대’ 등을 전 직원이 함께 부르며 서로를 격려했다.

이강덕 시장은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포항시 2,300여 명 직원들의 숨은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도 시민 행복을 위해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아 포항시정 발전에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 2024년 슬로건으로 ‘창의·융합·혁신, 지속 가능한 환동해 중심도시 포항’을 선정하고, 미래가치 확장, 민생 활력 제고, 도시품격 향상을 3대 목표로 시정에 매진한다는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