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2023년 청도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카페 개최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2/28 [11:39]

2023년 청도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카페 개최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3/12/28 [11:39]

▲ 2023년 청도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카페 개최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청도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청소년수련관 일대에서 민관협력 지역사회 보호체계 구축·운영 활성화를 위한 2023년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카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복지 자원의 효율적 연계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선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위원들이 직접 만든 커피, 음료, 다과 등을 우리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협의체의 역할, 그동안의 성과 등 다양한 볼거리와 홍보의 자리를 마련했다.

조인제 민간위원장은“일일카페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 주신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위원님들의 아름다운 손길 덕분에 우리 군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헌신적 노력으로 청도군 사회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협의체가 우리군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해 올 한해 취약계층에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복지안전망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