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서산새마을금고 및 서산시건설협회, 서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3/12/28 [05:52]

서산새마을금고 및 서산시건설협회, 서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3/12/28 [05:52]

▲ 27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서산시건설협회 기탁식 모습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충남 서산시는 27일 서산새마을금고 및 서산시건설협회에서 연말을 맞아 기부에 동참하여 성금 총 2천2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서산새마을금고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김호종 서산새마을금고 이사장, 이흥노 서산새마을금고 전무, 김정연 서산새마을금고 상무 등이 참석했다.

매년 연말 기부에 참여하고 있는 서산새마을금고는 올해도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해 연속 6회째 희망나눔캠페인을 통해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추석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을 기탁하는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김호종 서산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어지는 한파에 더욱 어려움을 겪을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성금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시장실에서 열린 서산시건설협회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구자길 서산시건설협회장, 성우종 서산시건설협회 고문, 정명기 서산시건설협회 고문, 정영덕 서산시건설협회 고문, 이종훈 서산시건설협회 사무총장, 최영보 서산시건설협회 감사, 이진황 서산시건설협회 사회협력부장, 강명원 서산시건설협회 회원, 김영석 서산시건설협회 회원, 임순학 서산시건설협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서산시건설협회는 서산시의 바른 건설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취지로 모인 21개 종합건설 기업체의 모임으로, 올해 연말을 맞아 회원사들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십시일반 성금 1천2백만 원을 모금해 전달했다.

구자길 서산시건설협회장은 “회원사들과 함께 성금을 모금하고 전달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작은 손길이나마 어려운 분들께 전해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산시 지역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지역과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전달받은 성금이 값지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