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서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2곳서 이웃돕기 성금 6백만 원 기탁

서청환경산업(주), 오산환경(주) 어려운 이웃돕기 동참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3/12/28 [05:53]

서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2곳서 이웃돕기 성금 6백만 원 기탁

서청환경산업(주), 오산환경(주) 어려운 이웃돕기 동참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3/12/28 [05:53]

▲ 27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기탁식 모습(왼쪽부터 이병산 오산환경(주)관리부장, 이기택 서청환경산업(주) 대표, 이완섭 서산시장, 안문환 오산환경(주) 대표, 오영춘 서청환경산업(주) 관리부장)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충남 서산시는 27일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인 서청환경산업(주), 오산환경(주)에서 서산시에 성금 6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시장실에서 열렸으며, 서청환경산업(주)에서는 이기택 대표와 오영춘 관리부장이 오산환경(주)에서는 안문환 대표와 이병산 관리부장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기택 서청환경산업(주) 대표는 “어렵고 소외된 분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십시일반 성금을 준비했다.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묵묵히 서산시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최일선에서 힘든 일을 도맡아 하면서도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이웃사랑 실천까지 동참해 주신 데에 감사드린다. 기탁해 주신 성금은 지역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의 생활폐기물 관리구역은 2개 구역으로 나뉘며, 서부권역은 서청환경산업(주)이 동부권역은 오산환경(주)이 각 구역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