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홍성군, 2023년 하반기 퇴임 및 공로연수식 개최

당신의 제2의 인생 출발을 응원합니다!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17:19]

홍성군, 2023년 하반기 퇴임 및 공로연수식 개최

당신의 제2의 인생 출발을 응원합니다!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3/12/22 [17:19]

▲ 홍성군, 2023년 하반기 퇴임 및 공로연수식 개최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홍성군은 22일 오전 10시 30분 군청 대강당에서 퇴임 및 공로연수를 맞는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3년 하반기 퇴임 및 공로연수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퇴직자와 공로연수자, 이용록 홍성군수를 비롯해 가족 및 간부공무원,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의 인생 출발을 앞둔 그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2023년 하반기 정년퇴직자는 ▲김은희 공무직(행정지원과) ▲조명희 공무직(공공시설관리사업소) ▲정천영 공무직(홍성읍) 등 3명이며,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공직자는 ▲김윤호 지역개발국장 ▲정채환 산림녹지과장 ▲유승진 보건행정과장 ▲강경숙 건강관리과장 ▲강선규 농업기술센터 친환경기술과장 ▲최인수 은하면장 ▲안인숙 보건소 서부보건지소관리팀장 ▲박정숙 보건소 구항보건지소관리팀장 ▲한상기 주무관(서부면)이다.

퇴임식 행사는 퇴직자와 공로연수자들의 소회와 감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기념패와 퇴임자 캐리커처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오랜 공직생활을 영예롭게 마무리하시는 퇴임, 공로연수자분들에게 진심 어린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인생의 황금기를 홍성군의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헌신 해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하며, 앞으로도 홍성군에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퇴직자들은 홍성군 공직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퇴임 후에도 홍성군의 발전을 위해 애쓰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