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주군, 하반기 친절공무원 격려·간담회 실시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10:46]

울주군, 하반기 친절공무원 격려·간담회 실시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3/12/21 [10:46]

▲ 울산시 울주군이 올해 하반기 친절공무원 14명을 선정해 지난 20일 군청 2층 카페에서 격려 및 간담회를 진행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와 주민소통실장, 친절공무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시 울주군이 올해 하반기 친절공무원 14명을 선정해 지난 20일 군청 2층 카페에서 격려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친절공무원의 자긍심을 높이고, 민원 처리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열렸다.

올해 하반기 동안 울주군청 홈페이지와 국민신문고, 전화 등을 통해 접수된 칭찬과 감사 내용을 취합해 친절공무원을 선정했다.

주요 내용을 보면 △민원 문의에 대해 친절하고 세심하게 답변한 공무원 △신속한 행정으로 민원인의 시간과 비용 절감에 기여한 공무원 △민원 사항을 적극적으로 처리한 공무원 △민원 해결방안에 도움을 준 공무원 등에 대한 칭찬과 감사가 담겼다.

이순걸 군수는 이날 행사에서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을 격려하고, 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또 간담회를 진행해 직원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순걸 군수는 “친절을 실천해 군민에게 감동을 준 공무원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한다”며 “지금처럼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친절을 베풀어 친절하고 따뜻한 울주군을 만드는데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