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밀양시, 기업유치 위해 향우기업인과 소통

김영도 기자 | 기사입력 2023/11/10 [12:31]

밀양시, 기업유치 위해 향우기업인과 소통

김영도 기자 | 입력 : 2023/11/10 [12:31]

▲ 밀양시, 기업유치 위해 향우기업인과 소통


[일간검경=김영도 기자] 밀양시는 지난 9일 오후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기업 유치를 위한 ‘2023 밀양시 향우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기업 유치를 위한 의견 수렴과 정보 교류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밀양 투자에 관심이 깊은 대구지역의 향우기업인 및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밀양시의 투자환경과 지원정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의 기업 유치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의견을 제시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신성식 재대구밀양향우회장은 “향우인으로서 밀양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면서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바탕으로 밀양시의 기업 유치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일호 시장은 “시의 발전을 위해서는 기업 유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향우기업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밀양시를 더욱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양시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로 영남권의 허브도시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며 경남의 미래 경제도시로도 손색이 없는 성장을 하고 있다.

시는 향후에도 향우기업인 간담회 등 각 지역 기업인들과 소통을 강화해 기업 유치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