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2023년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뮤직페스티벌 발표회 성료

공연을 통한 아이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 발산

김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09 [18:58]

2023년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뮤직페스티벌 발표회 성료

공연을 통한 아이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 발산
김정호 기자 | 입력 : 2023/11/09 [18:58]

▲ 2023년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뮤직페스티벌 발표회 성료


[일간검경=김정호 기자]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뮤직페스티벌 발표회가 9일 군산예술의 전당 소공연장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문화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됐다. 뮤직페스티벌은 올 한해 동안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기량을 발표회를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뜻깊은 자리였다.

발표회는 옥서지역아동센터의 밴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마지막 1318행복스케치지역아동센터까지 총 16개팀이 악기연주, 밴드공연, 댄스, 중창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5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뜨거운 성원과 열광의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아이들이 지역아동센터를 다니면서 틈틈이 준비한 활동 작품을 전시해 학부모들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16개 센터가 경연에 올라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진행됐으며 순위를 떠나 아이들이 화합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 하나가 되고 공감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

군산지역아동센터협의회 채현주 회장은“아동과 관객이 같은 공간에서 즐겁고 신나는 발표회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공존할 수 있는 아름다운 추억을 가슴에 담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말했다.

강임준 시장은“행사가 열리기까지 수고해주신 협의회 채현주 회장님을 비롯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여러분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가며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군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