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지역인재 양성에 힘 보태겠다” 농협은행 장수군지부,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기탁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12 [11:04]

“지역인재 양성에 힘 보태겠다” 농협은행 장수군지부,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기탁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3/12/12 [11:04]

▲ “지역인재 양성에 힘 보태겠다” 농협은행 장수군지부,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기탁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농협은행 장수군지부가 12일 지역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200만원의 장학금을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기탁했다.

장수군지부는 취약농업인 주거환경 개선과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표 금융기관이다.

정영선 군지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으로서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힘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의 미래를 열어가는 건강한 인재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훈식 이사장은 “지역 교육과 인재 양성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장학 및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단은 전달받은 기탁금을 지역 인재양성과 장수군 교육발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은 2000년에 설립, 해마다 장학금 지원 및 각종 교육지원사업을 통해 장수군의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장학금 기탁을 희망하는 경우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