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수정산투자(주), 부산 동구에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기탁

김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3/11/09 [15:14]

수정산투자(주), 부산 동구에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기탁

김영찬 기자 | 입력 : 2023/11/09 [15:14]

▲ 수정산투자(주), 부산 동구에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기탁


[일간검경=김영찬 기자] 수정산투자(주)는 지난 8일, 부산 동구에 이웃돕기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진홍 동구청장, 수정산투자(주) 김호윤 대표, 안현배 이사, 노웅 부장이 참석했으며,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난방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김호윤 대표는 “다가오는 겨울철 동구의 한부모 등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매년 잊지 않고 동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전달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02년 개통한 수정산터널을 관리·운영하는 수정산투자(주)는 대주주인 맥쿼리한국 인프라투융자회사(MKIF, 국내 KOSPI상장)가 투자한 국내 18개 법인과 함께 ESG정책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수정산투자(주)는 고객들이 납부하는 통행료의 일부를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하고, 업무용 차량을 전기차로 바꾸는 등 정부가 추진 중인 2050 Net - Zero 정책에 적극 동참하는 한편 산업재해 경감을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그 결과 2021년 10월 행정안전부의 "재해경감 우수기업 인증"을 받는 등 다양한 ESG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수정산투자(주)는 2019년부터 5년째 총 1.2억 원을 동구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