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동래구 청년어울림센터, '청춘 설렘핑' 개최

청년들이 품은 꿈과 희망을 동래구와 함께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11/22 [14:44]

동래구 청년어울림센터, '청춘 설렘핑' 개최

청년들이 품은 꿈과 희망을 동래구와 함께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11/22 [14:44]

▲ 동래구 청년어울림센터, '청춘 설렘핑' 개최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 동래구는 지난 16일 온천동 청년어울림센터에서 ‘청춘 설렘핑’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래구 청년어울림센터가 조성됨에 따라 홍보 차원에서 개최되었으며, 동래구 및 부산시에 거주하는 청년들(18세부터 39세)을 대상으로 서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청년들이 학창 시절의 추억을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놀이의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사전 예약 프로그램인 ▲창업특강 ▲와인 클래스 ▲취업 타로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장 곳곳에 추억의 놀이 부스, 교복 체험 부스 등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동래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들이 서로 소통하고, 다양한 경험을 나누며 꿈과 희망을 키워갈 소중한 기회를 제공했다.

청년어울림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앞으로도 청년들의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계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고, 동래구 청년어울림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청년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