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재경고성향우회 회원 일동이 합심하여고향을 사랑하는 마음 담아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삼백만원 기부 !!!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11/15 [15:43]

재경고성향우회 회원 일동이 합심하여고향을 사랑하는 마음 담아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삼백만원 기부 !!!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11/15 [15:43]

▲ 재경고성향우회 회원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삼백만원 기부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경남 고성군은 재경고성향우회(회장 김영수) 향우 일동이 뜻을 모아 고향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 했다고 밝혔다.

재경고성향우회 김영수 회장은 “고향 고성군에 기부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더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셔서 고성군의 발전에 힘을 실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김영수 회장은 기부 답례품으로 받은 고향사랑상품권 90만원을 아동복지시설인 고성애육원에 재기부하며 “어려운 아동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고 따뜻한 마음을 밝혔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평소 우리 고성군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하고, 소중한 기부금으로 고성군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보람되게 사용하겠다”라며 말했다.

고성군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향우를 비롯한 더 많은 기부자가 고성발전에 기여하고 성장하는 모델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재경고성향우회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번영과 복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취약계층과 청소년육성·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보건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등 복리 증진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