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정읍시 보육교직원, 한마음으로 모이다… 제17회 한마음대회 성료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0:05]

정읍시 보육교직원, 한마음으로 모이다… 제17회 한마음대회 성료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4/11/11 [10:05]

▲ 정읍시 보육교직원, 한마음으로 모이다… 제17회 한마음대회 성료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정읍시 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제17회 정읍시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JB금융그룹 아우름캠퍼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과 박일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역 내 보육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해, 서로 격려하고 힐링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우수 보육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어린이집 사진 공모전 시상, 보육교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표창 전달식에서는 현장에서 헌신해온 교직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내가 가장 행복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사진 공모전은 보육교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들을 사진에 담아내 큰 호응을 얻었다. 교직원들은 아이들과 함께 웃고 소통하며 동심으로 돌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했고, 이 사진들이 공유되며 대회에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이학수 시장은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것은 현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주는 보육 교직원들 덕분”이라며 “저출생 시대에 보육은 우리의 미래인 만큼, 교직원들이 사명감과 자부심을 갖고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