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장이 반찬' 김대호 X 이장우가 활짝 여는 반찬의 신세계! 관전 포인트 공개

김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1/07 [11:25]

'대장이 반찬' 김대호 X 이장우가 활짝 여는 반찬의 신세계! 관전 포인트 공개

김대현 기자 | 입력 : 2024/11/07 [11:25]

▲ '대장이 반찬' 김대호 X 이장우


[일간검경=김대현 기자] 김대호와 이장우가 반찬의 신세계를 연다.

오는 10일(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될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연출 강지희, 장하린)’은 취향과 입맛이 똑 닮은 ‘대장 형제’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반찬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맛파민 폭발 방송.

두 사람의 반찬 기행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놓치면 안 될 체크리스트를 살펴봤다.

# 1. ‘반찬계 기강 잡으러 왔다!’ ‘쩝쩝박사’ 김대호와 이장우의 꿀잼 조합

김대호와 이장우는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터. ‘먹잘알’ 김대호와 ‘먹천재’ 이장우 모두 남다른 ‘먹철학’을 자랑, 음식에 진심인 두 사람의 믿고 보는 케미스트리가 ‘대장이 반찬’에서도 계속된다.

특히 ‘대장이 반찬’에서는 역대급 운명 서사에 버금가는 취향과 입맛이 닮은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혼까지 불태우는 노동의 현장부터 신들린 요리 솜씨로 펼치는 맛의 대향연, 야무진 먹방까지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안긴다.

# 2. ‘이게 되네?’ 못난이 재료가 맛난이 반찬으로 변신하는 감동 실화

제철 식재료를 찾아 산지로 떠나는 김대호와 이장우는 구슬땀을 흘리며 수확의 기쁨을 느낀다. 다소 생소한 식재료부터 메인으로 대접받지 못하는 식재료까지 전국 방방곡곡에서 다양한 식재료들을 만나 ‘대장이 반찬’에서 소개될 식재료들이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김대호, 이장우는 모양이나 크기, 약간의 하자로 상품 가치가 떨어질 뿐 맛은 똑같은 못난이 재료를 사용해 상상을 초월하는 맛난이 반찬을 만들어낸다.

대중적인 반찬은 물론 맛에 일가견이 있는 ‘대장 형제’의 아이디어가 담긴 레시피로 기발하고 색다른 반찬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것. 과연 시청자들의 반찬 스펙트럼을 확장시킬 산해진미 반찬들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 3. ‘반찬 고민 해결 전문’ 김대호, 이장우와 함께할 밥 친구들은 누구?

먹고 사는 게 중요하지만 잘 챙겨 먹기 힘든 혼자 사는 사람들, 바쁜 일상 속에서 매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대장 형제’가 맛있고 간단한 반찬 레시피를 전수한다.

더불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김대호, 이장우의 버라이어티한 반찬 먹방은 물론 함께할 다른 밥 친구들의 출격도 예고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김대호, 이장우의 믿고 먹는 손맛으로 일요일마다 시청자들의 꿀맛 같은 저녁을 책임질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은 오는 10일(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