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원주시, KGC인삼공사 원주공장 방문 현장 간담회 진행

녹색기업 지정, 환경보전, 지역사회 공헌 등 ESG 분야 모범 기업

정동섭 기자 | 기사입력 2024/11/06 [08:15]

원주시, KGC인삼공사 원주공장 방문 현장 간담회 진행

녹색기업 지정, 환경보전, 지역사회 공헌 등 ESG 분야 모범 기업
정동섭 기자 | 입력 : 2024/11/06 [08:15]

▲ 원주시, KGC인삼공사 원주공장 방문 현장 간담회 진행


[일간검경=정동섭 기자] 원강수 원주시장은 지난 5일 지역 대표 수출기업 KGC인삼공사 원주공장을 방문하여 조찬기 공장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회사 소개 및 기업 현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생산시설 및 제품 생산 과정을 탐방하고 기업의 당면 현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KGC인삼공사 원주공장의 성장·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KGC인삼공사는 인삼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생산 및 수출하고 있으며, 원주공장은 홍삼 관련 파우치 제품을 주로 생산한다.

특히 KGC인삼공사 원주공장은 우수한 녹색활동을 실천해 지난 30일 원주시에서는 HL만도 원주공장에 이어 두 번째 녹색기업으로 지정됐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이번 간담회와 생산시설 견학을 통해 KGC인삼공사와 정관장 브랜드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몸소 느꼈다.”라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김장 봉사 등 나눔 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녹색기업 지정, 환경보전, 지역사회 공헌 등 ESG 분야의 모범이 되는 KGC인삼공사 원주공장과 시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