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나주시, 올해의 책 ‘리보와 앤’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한 책 원정대’ 개최

선착순 25가족 모집, 9일 동신대에서 가족 독서 축제

최재선 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16:14]

나주시, 올해의 책 ‘리보와 앤’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한 책 원정대’ 개최

선착순 25가족 모집, 9일 동신대에서 가족 독서 축제
최재선 기자 | 입력 : 2024/11/04 [16:14]

▲ 나주시, 올해의 책 ‘리보와 앤’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한 책 원정대’ 개최


[일간검경=최재선 기자] 전라남도 나주시는 오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동신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우리가족 한 책 원정대’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나주시 관내도서관(시립도서관, 동신대학술정보문화원, 전남교육청나주도서관, 남평도서관)이 공동 추진하고 2024 나주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리보와 앤'을 주제로 진행된다.

'리보와 앤'은 폐쇄된 도서관에 남겨진 두 로봇과 그들을 그리워하는 한 아이의 연결과 우정을 담은 작품이다.

행사 참가자들은 책을 읽고 나만의 리보 인형을 만드는 문화 체험, 독서 퀴즈,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갖는다.

참가비는 무료로 선착순 25가족이 참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활동과 함께 도서와 점심도 제공된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좋은 책을 함께 읽는 즐거움을 시민들이 더 많이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도서관의 협력을 통해 ‘문화도시 나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족 한 책 원정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주시 시립도서관 누리집과 나주시 평생학습정보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