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구문화예술회관 미술관에서 공연과 전시를 한 번에 즐기며 가을을 느껴보세요!

매월 첫째 주 토요일, 대구문화예술회관 ‘미술관 라이브’

김영철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4:18]

대구문화예술회관 미술관에서 공연과 전시를 한 번에 즐기며 가을을 느껴보세요!

매월 첫째 주 토요일, 대구문화예술회관 ‘미술관 라이브’
김영철 기자 | 입력 : 2024/10/31 [14:18]

▲ 대구문화예술회관 미술관에서 공연과 전시를 한 번에 즐기며 가을을 느껴보세요!


[일간검경=김영철 기자]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1월 2일 오후 3시, 대구문예회관 1층 중정홀에서 11월 ‘미술관 라이브’를 선보인다. 11월 미술관 라이브 공연에는 대구시립극단과 대구시립국악단 한국무용단이 함께한다.

11월 ‘미술관 라이브’ 무대는 대구시립극단 낭독극 ‘봄봄’, ‘B사감과 러브레터’, 대구시립국악단 한국무용 ‘화선무’와 ‘태평무’가 채운다.

공연은 대구문예회관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또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공연과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문예회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미술관 라이브’는 바쁜 일상 속 미술관과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시민에게 전시와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대구문예회관이 마련한 기획 프로그램이다.

대구문예회관은 지난 7월, 대구시립무용단과 대구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한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회 10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고 있다.

김희철 대구문화예술회관 관장은 “가을이 물씬 느껴지는 계절에 주말에 시간을 내시어 많은 시민들이 대구문화예술회관을 찾아 전시와 공연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