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바르게살기 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31일 함양읍 용평4리 노모당에서 손수 만든 생신상 대접으로 어르신 건강 기원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3:44]

바르게살기 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31일 함양읍 용평4리 노모당에서 손수 만든 생신상 대접으로 어르신 건강 기원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10/31 [13:44]

▲ 바르게살기 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는 31일 함양읍 용평4리 노모당을 찾아 어르신 30여 명을 모시고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이경수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장, 강명식 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미역국, 떡, 잡채, 나물, 불고기, 과일 등의 음식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김옥순 여성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손수 준비한 생신상에 행복해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함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바쁘신 중에도 음식 준비에 애써주신 바르게살기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행정에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사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바르게살기운동 여성회 활동의 하나로 바르게살기운동 경남도협의회가 주최하고,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의 주관으로 자녀가 없거나 돌봄을 받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생신상을 차려드림으로써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경로효친 사상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