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논산의 관광지를 한번에, 한정판 논산투어패스 출시

9,900원으로 끝내는 논산여행, 논산투어패스 특가 판매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0:50]

논산의 관광지를 한번에, 한정판 논산투어패스 출시

9,900원으로 끝내는 논산여행, 논산투어패스 특가 판매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4/10/23 [10:50]

▲ 논산투어패스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선선해진 가을 바람과 함께 여행 떠나기 좋은 요즘, 논산이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논산투어패스’를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특가로 선보이는 ‘논산투어패스’는 단돈 9,900원으로 24시간 동안 논산의 주요 관광지, 카페, 체험시설 등 27곳과 유료시설인 선샤인스튜디오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관광상품이다.

투어패스 모바일 티켓을 제시할 경우 관광시설 내에서 커피,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선샤인스튜디오 무료입장 및 실내 사격 체험 등이 가능하다.

기존 논산투어패스의 인기와 더불어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 널리 알려져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선샤인스튜디오가 이번 특가상품에 포함됨에 따라 빠른 소진이 예상되고 있다.

오는 25일부터 인터파크티켓, 와그, 클룩 등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00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사용가능하다. 구매 후 미사용티켓은 구매사이트를 통해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논산투어패스는 논산의 역사와 문화, 관광지에서 맛과 멋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계속해서 논산이 가진 자원을 활용한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로서 논산의 변화를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용 가능 시설 및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다음 등 검색 엔진에 ‘논산투어패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