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전주시·한국PD연합회, 전주 관광 홍보 ‘맞손’

시, 11일 한국PD연합회와 전주 관광지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4/10/11 [15:59]

전주시·한국PD연합회, 전주 관광 홍보 ‘맞손’

시, 11일 한국PD연합회와 전주 관광지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4/10/11 [15:59]

▲ 전주시·한국PD연합회, 전주 관광 홍보 ‘맞손’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대한민국 주요 방송사 PD들로 구성된 한국PD연합회가 전주 관광의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기로 했다.

전주시와 한국PD연합회는 11일 전주시장실에서 우범기 전주시장과 김세원 회장, 김광수 전북지부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의 주요 관광지 홍보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내 주요 방송사를 통해 전주 관광 브랜드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고, 전주시 관광 홍보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시는 각 방송사에서 전주 관광 자원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방송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주가 가진 독특한 매력을 전국에 알리는 데 힘써 전주의 문화·관광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주가 가진 다양한 관광 자원을 방송사와 함께 널리 알릴 기회를 얻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전주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도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PD연합회는 이번 협약식에 이어 오는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전주에서 약 150여 명이 참여하는 ‘2024 한국PD연합회 전국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전국대회가 전주시의 관광과 문화 콘텐츠를 널리 알리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