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 회원 화합 한마당 개최

영주풍기인삼축제와 함께하는 화합 한마당 행사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3:58]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 회원 화합 한마당 개최

영주풍기인삼축제와 함께하는 화합 한마당 행사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10/10 [13:58]

▲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 회원 화합 한마당 개최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는 지난 10일 영주풍기인삼축제장 주무대에서 바르게살기운동을 활성화시키고 회원들 간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2024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회원화합대회는 박남서 영주시장을 비롯한 바르게 회원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행사를 축하했다.

회원들은 의식행사, 행동강령 낭독, 바르게살기운동 유공자 표창 수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정신을 되새겼고, 특히 바르게살기운동 여성회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식전행사 ‘라인댄스’ 통해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2부 행사에서도 노래자랑, 읍면동별 체육대회,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져 회원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 회원화합대회가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꾸준한 봉사 덕분에 우리 시가 더욱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었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으로서 더욱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영주시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용성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회원화합대회가 무사히 열리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항상 이웃을 위하는 마음 하나로 사회 곳곳에서 힘써주는 우리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여러분께 아주 좋은 추억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