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목포신항만운영(주), 목포시청 하키팀 ‧ 전국체전 출전선수단 위해 지정기탁

목포시청 하키팀‧전국체전 출전 목포시 선수단에 1,300만원 지정기탁

최재선 기자 | 기사입력 2024/10/07 [11:38]

목포신항만운영(주), 목포시청 하키팀 ‧ 전국체전 출전선수단 위해 지정기탁

목포시청 하키팀‧전국체전 출전 목포시 선수단에 1,300만원 지정기탁
최재선 기자 | 입력 : 2024/10/07 [11:38]

▲ 목포시청 하키팀‧전국체전 출전 목포시 선수단에 1,300만원 지정기탁


[일간검경=최재선 기자] 목포신항만운영(주)은 7일 목포시청 하키팀 및 전국체전 출전 목포시 선수단 지원을 위한 후원금 1,300만원을 목포시 체육회에 지정 기탁했다.

목포신항만운영의 목포시청 하키팀 선수단 후원은 지난 2021년부터 4년째 계속되고 있다.

목포시청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은 박홍률 목포시장과 여종구 목포신항만운영 대표이사, 김성대 목포시 체육회장, 배상호 목포시청 하키팀 감독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날 받은 후원금은 목포시 체육회를 통해 목포시청 하키팀 및 전국체전 출전 목포시 소속 선수단에 전달되어 선수들의 훈련용품 구입 등에 쓰여질 계획이다.

여종구 대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우리시 운동선수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 지역 홍보와 발전을 이끌어가는 우수한 스포츠 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목포신항만운영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박홍률 시장은 “목포신항만운영(주)의 든든한 후원을 통해 우리시 선수들이 큰 힘을 얻어 다가오는 제105회 전국체전에서 훌륭한 실력을 뽐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