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 음식과 사랑봉사단, ㈜예천육일농산,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나눔

김영철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15:18]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 음식과 사랑봉사단, ㈜예천육일농산,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나눔

김영철 기자 | 입력 : 2023/12/06 [15:18]

▲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 음식과 사랑봉사단, ㈜예천육일농산,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나눔


[일간검경=김영철 기자]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 음식과 사랑봉사단, ㈜예천육일농산은 12월 6일 북구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4kg) 250포(375만원 상당)를 대구 북구청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방경섭 지부장, 정태조 자문위원, 진혜진 대표 등이 참석하여 우리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방경섭 지부장은 “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면서 지역 사회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3개 기관이 함께 정성을 모았다.”라며, “뜻깊은 후원이 될 수 있도록 백미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잘 전달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모두가 힘든 요즘 나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해주신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와 음식과 사랑봉사단, 육일농산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받은 백미는 나눔이 필요한 가구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와 음식과 사랑봉사단은 2019년부터 성금 또는 물품 지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