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여러분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칠곡군, 고3수험생을 위한 문예공연 성료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13:48]

“여러분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칠곡군, 고3수험생을 위한 문예공연 성료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3/12/06 [13:48]

▲ “여러분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칠곡군, 고3수험생을 위한 문예공연 성료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입시를 치룬 고3 학생들을 초청하여 문예공연을 개최했다.

칠곡군 관내 고3 학생 및 교사 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공연에서는 통기타, B-BOY, 관현악퍼포먼스,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입시에 지친 고3 수험생들이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서로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주고받으며 함께 신나게 즐기는 자리로 진행됐다.

문예공연을 관람한 한 수험생은 "시험을 마치고도 심리적인 부담감이 있었는데,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웃고 나니 한결 편안해지고 스트레스도 풀렸다.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며 환하게 웃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수험생활 동안 정말 고생 많았고 칠곡의 미래이자 희망인 여러분의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응원한다.”며 고향 칠곡을 많이 사랑하고 널리 알려달라고 말했다.

한편,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는 지난 11월 30일에 석적고 3학년들을 초청하여 ‘우리가 살아갈 미래’ 라는 주제로 미래캐스터 황준원 대표를 초청, 사회 새내기 리더 양성 특강을 진행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