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 회원화합 한마음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및 자긍심 고취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10/04 [12:00]

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 회원화합 한마음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및 자긍심 고취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10/04 [12:00]

▲ 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 회원화합 한마음대회 개최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는 4일 오전 11시 경북도립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2024년 바르게살기 예천군 협의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강영구 예천군의회 의장 및 의원, 도기욱 경북도의원과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바르게살기협의회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개최됐으며, 유공자 표창, 체육대회, 장기자랑 등이 진행되며 읍면별 특색과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들이 서로 흥을 나누고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됐다.

유공자 표창으로는 ▲도협의회장 표창에 예천읍위원회 김경애 사무장, 용문면위원회 김원덕 사무장, 은풍면위원회 정경숙 회원 ▲군협의회장 표창에 용궁면위원회 김후남 부위원장, 개포면위원회 이영숙 부위원장, 지보면위원회 차민자 부위원장이 대상자로 선정돼 수상했다.

김재환 회장은 “회원 상호 간 친목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회원들 모두 소통하고 교류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과 군민의 화합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화합하고 더욱 발전하는 조직이 되길 바란다”며 “예천군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신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