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구미시 원팀(One team)', 추석맞이 유관기관 비상근무자 격려 방문

병원, 운수업체, 경찰서, 소방서 등 격려 방문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2:53]

'구미시 원팀(One team)', 추석맞이 유관기관 비상근무자 격려 방문

병원, 운수업체, 경찰서, 소방서 등 격려 방문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9/13 [12:53]

▲ '구미시 원팀(One team)', 추석맞이 유관기관 비상근무자 격려 방문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구미시에서는 13일 김장호 구미시장을 비롯해 구자근·강명구 국회의원, 박교상 구미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등 30여 명으로 구성된 ‘구미시 원팀’이 추석 연휴 동안 비상근무 중인 병원, 운수업체, 경찰서, 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예년과 달리 기관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처음으로 합동 방문 형식으로 진행됐다.

첫 방문지로 구미시원팀은 권역응급의료센터인 구미차병원을 찾아 응급진료에 매진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연휴 기간 중에도 의료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응을 당부했다.

이어 구미버스, 일선교통, 개인택시 구미시지부를 방문해 시민과 귀성객의 교통 편의 제공을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구미경찰서와 구미소방서를 방문해 연휴 기간 예방 활동 강화와 비상연락체계 유지, 재난 상황 대응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김장호 시장은 “시민과 귀성객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구미시는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들과 함께 구미시원팀으로서 지역 현안을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