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대구·경북도회 『대경사랑나눔회』대구 북구 주민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

김영철 기자 | 기사입력 2023/12/05 [12:55]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대구·경북도회 『대경사랑나눔회』대구 북구 주민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

김영철 기자 | 입력 : 2023/12/05 [12:55]

▲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대구·경북도회 『대경사랑나눔회』대구 북구 주민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


[일간검경=김영철 기자]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대구·경북도회 소속 회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체 ‘대경사랑나눔회’에서 12월 5일 연탄 3,500장(300만원 상당)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을 통해 난방 취약계층에 전달했으며, 이 중 4가구는 나눔회 회원들이 직접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대경사랑나눔회 한강식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이 참석하여 우리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한강식 대경사랑나눔회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추운 겨울이 다가오지만 모두 함께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기부와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지역 사회의 이웃분들에게 먼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회원들이 전해주신 나눔이 난방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경사랑나눔회는 지난 11월에도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 김장 봉사 및 성금 후원을 하는 등 지속적으로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해 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