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조현일 경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근무기관 근무자 격려

군부대 3개소, 국군대구병원, 우체국, 경찰서, 소방서 격려방문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2:27]

조현일 경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근무기관 근무자 격려

군부대 3개소, 국군대구병원, 우체국, 경찰서, 소방서 격려방문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9/11 [12:27]

▲ 조현일 경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근무기관 근무자 격려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조현일 경산시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군부대, 우체국, 소방서 등 비상근무 기관을 차례로 방문하여 지역 안보와 시민 안전, 생활 편의를 위해 힘쓰고 있는 군 장병과 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지난 6일, 첫 일정으로 경산시 노인회 회원 20여 명과 함께 201 신속대응여단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군 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했으며, 9일에는 국군대구병원을 찾아 의료진과 병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오는 12일에는 경산우체국을 방문해 추석을 앞두고 업무량이 급증한 택배와 우편물 배달을 처리하는 집배원들의 노고를 격려할 계획이다.

또한 경찰서 상황실과 제2수송교육연대를 찾아 경찰관과 군 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할 예정이다.

특히 추석 연휴 전날인 13일에는 제7516부대 2대대와 소방서, 시청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재난 및 사고에 대비한 ‘추석 명절 종합대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비상 근무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연휴 기간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