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상주시, 제11회 중증장애인 및 교통가족 송년음악회 개최

상주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음악회 열어

정승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09 [08:03]

상주시, 제11회 중증장애인 및 교통가족 송년음악회 개최

상주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음악회 열어
정승호 기자 | 입력 : 2023/11/09 [08:03]

▲ 상주시, 제11회 중증장애인 및 교통가족 송년음악회 개최


[일간검경=정승호 기자]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는 11월 8일 13:00, 상주문화회관에서 ‘제11회 상주시민과 함께하는 중증장애인 및 교통가족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상주시지회를 위하여 헌신한 회원과 자원봉사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상주시 중증장애인 및 교통가족, 상주시민 등 3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송년음악회를 열었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예술인단체 ‘상주연희단 맥’의 대북연주를 시작으로 ‘아리화 무용단’의 달빛연가, 통기타·색소폰 연주, 한국민요와 지역 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송년음악회가 됐다.

이명섭 지회장은 “제11회 상주시민과 함께하는 중증장애인 및 교통가족 송년음악회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 해 동안 힘들었던 시간은 모두 잊으시고 오늘은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교통가족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강영석 상주시장 “제11회 중증장애인 및 교통가족 송년음악회를 축하드리며, 함께하시는 회원과 상주시민이 음악회를 통하여 더욱 화합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라며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향상 및 권익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